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BTS·임영웅이 정복한 '타임스퀘어'…뉴욕에 '다시갈지도'

뉴시스 유다연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다시갈지도. 2022.04.07.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다시갈지도. 2022.04.07.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다시갈지도'가 이번엔 뉴욕을 접수한다.

7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4회는 '미국'으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에 다시 가야 할 단 하나의 이유, 뉴욕'이라는 주제로, 뉴욕의 랜드마크들을 중심으로 최신 근황을 공개한다. 뉴욕 여행의 대리 여행자로 나선 이는 그룹 '블랑세븐(BLANC7)'의 멤버로 활동했던 '스팍'으로 그는 현재 댄서이자 여행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그는 뉴욕 필수 여행 코스인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 뿐만 아니라 '자유의 여신상' '브로드웨이 극장' 등 랜드마크들을 섭렵하며 여행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날 '다시갈지도'는 타임스퀘어의 풍경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감흥을 선사할 것이라 전망했다. 그 이유는 바로 BTS와 임영웅 등 우리나라 인기 가수들이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들을 수놓는 화려한 광경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푸르른 모습을 주로 보게 되는 뉴욕의 센트럴 파크가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이색적인 모습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실제로 이날 게스트로 출연해 랜선여행을 마친 가비가 "오늘 여행지 중에서 제일 가고 싶은 곳은 뉴욕"이라고 밝혔다고 전해 뉴욕 여행기에 기대치가 한층 높아진다.

한편, 채널S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잊고 있던 해외여행의 참맛을 되살려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3. 3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4. 4포항 김용학 임대
    포항 김용학 임대
  5. 5월드컵 남아공 16강
    월드컵 남아공 16강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