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퀸스 갬빗' 주인공, 배우 남친과 동거 중..매력 넘치는 커플[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넷플릭스 '퀸스 갬빗'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애니아 테일러 조이(25)가 배우 남자친구와 뜨거운 열애 중이다.

애니아 테일러 조이가 남자친구인 배우 말콤 맥레이(26)와 영국 런던에서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 5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이 보도했다.

두 사람은 서로 포옹하는 등 식당 안팎에서 달콤한 스킨십을 나눴다. 모델 뺨치는 비율에 트렌치 코트 등을 멋스럽게 소화한 두 사람은 그야말로 최강 비주얼 커플. 말콤 맥레이를 두고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닮았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이 커플은 그들은 지난 주 열린 2022 배니티 페어 오스카 파티에서 인상적인 레드카펫을 선보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해 5월에 처음으로 키스를 하는 것이 목격됐고 이후 데이트하는 모습이 종종 포착됐다.

친구들과의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등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깊은 관계가 되고 있다는 전언.


측근은 "그들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며 모든 시간을 함께 보낸다. 애니아가 스케줄이 정말 바쁘지만, 말콤이 항상 그녀를 위해 그 곳에 있다"라고 전했다.

점점 더 진지해지는 두 사람은 배우로서 서로의 경력에도 서포트해주는 관계라고.

지난해 7월부터 두 사람이 함께 살고 있다는 보도도 나온 상황이다. 측근은 "말콤은 지금 사실상 그녀와 함께 미국 LA의 집에서 살고 있고 그들은 매일 함께 보낸다"라고 귀띔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