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뷔, '그래미 5관왕' 존 바티스트 만났다…한국어 전도사 자처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그래미 어워드 5관왕에 빛나는 존 바티스트를 만났다.

5일 뷔는 자신의 SNS에 "잘 먹었어, 맛났어"라는 글과 함께 존 바티스트와 찍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뷔는 존 바티스트와 식사를 마친 후 점원에게 "잘 먹었다"는 감사인사를 건넸고, 뒤따르던 존 바티스트도 한국어로 "잘 먹었어"라고 따라 했다. 두 사람이 식당을 나서면서 유쾌하게 웃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됐다.

존 바티스트도 같은 날 자신의 SNS에 뷔와 찍은 영상을 올렸다. 식당 테이블에서 뷔가 존 바티스트에게 한국말을 가르쳐주는 모습이었다. 뷔는 '만나서 즐거웠어', '잘 먹었어'라는 두 문장을 한국어로 말했고, 존 바티스트는 또박또박 한국어를 따라 하며 미소 지었다.

이날의 추억에 대해 존 바티스트는 "내 친구 김태형과 함께하는 음악, 음식, 좋은 분위기"라고 적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제64회 그래미 어워드에 참석해 단독 무대를 펼쳤다.

재즈 뮤지션인 존 바티스트는 지난해 3월 발표한 앨범 '위 아'로 올해 그래미 어워드 11개 부문 후보에 올라 올해의 앨범상을 비롯해 5개 부문을 수상하며 최다 관왕을 차지했다.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건강보험료 체납
    신은경 건강보험료 체납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4. 4손흥민 LAFC 파트너십
    손흥민 LAFC 파트너십
  5. 5한동훈 가족 당게 사건
    한동훈 가족 당게 사건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