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유 본편 /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플레이유'가 '꿀잼' 확장판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12일 오후 5시 카카오TV 오리지널 '플레이유'가 본편으로 방송된다. '플레이유'는 시청자들이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유재석을 '플레이'하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1회 본편 영상에서는 유재석의 좌충우돌 미션 과정을 압축적으로 담아낸 것은 물론, 라이브에서는 보지 못했던 미션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라이브 종료 후 전해진 유재석의 미션 수행 소감과 제작진과 '케미'는 본편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한 메인포스터에서 유재석은 당장이라도 어딘가로 달려나가기 위해 두 주먹을 꽉 쥔 포즈와는 달리, 얼굴에 '물음표'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마치 누군가의 지령을 기다리는 듯한 모습이다.
머리와 몸이 따로 노는 듯한 유재석이 주변으로 시선을 옮기면 그제서야 그의 의문 가득한 표정의 이유를 눈치채게 된다. 수없이 많은 화살표들이 서로 반대되는 방향을 가리키며 유재석을 끌어당기는 듯하고, 각기 오른쪽, 왼쪽으로 가라고 유도하는 채팅 문구까지 드러나 있다. 이는 '청기 백기'를 능가하는 유쾌한 참견으로 가득한 '플레이유' 라이브 속 상황을 정확히 포착한 듯 보인다.
'플레이유' 라이브는 매주 화요일 카카오TV와 '플레이유'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