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열애 공개 한달만에 끝"..'스파이더맨' 앤드류 가필드, 모델 여친과 결별[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등으로 유명한 배우 앤드류 가필드(38)가 모델 알리사 밀러(32)와 헤어졌다.

두 사람은 커플로서 레드카펫에 데뷔한 지 한 달 만에 결별했다.

한 소식통은 1일(현지시간) 선프라이데이에 "(열애를) 공개 하기 전까지 두 사람은 꽤 오랫동안 함께 했지만 일 때문에 서로 만나는 것이 정말 힘들었다"라며 "적어도 현 시점에서는 서로 떨어져 있는 편이 좋다고 판단했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정말 아름다운 커플이었고 잘 만났지만 결국 이렇게 됐다. 앤드류에게는 실망스러운 일이었다. 왜냐하면 그는 사랑하는 사람과 시상식 시즌의 흥분을 나누고 싶었기 때문이다"라면서 "그래도 앤드류는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잘 해내고 있으며 긍정적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몇침착하게 시간을 갖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달 27일 2022년 SAG 시상식에 함께 참석하면서 열애를 공개했던 바다. 더불어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들이 목격됐었다.

한편 알리사 밀러는 2014년 배우 제이크 질렌할과 사귀었으며 2018년 테임 임팔라 뮤지션 캠 에이버리와 짧은 결혼을 했던 것으로 전해진다. 앤드류 가필드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공동 주연인 배우 엠마 스톤, 가수 리타 오라를 포함한 할리우드의 여러 여성들과 사귀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이정후 베이더 영입
    이정후 베이더 영입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5. 5미국 관세 인상
    미국 관세 인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