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3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킹덤 아이반 "넷플릭스 '킹덤' 주지훈 선배님 눈빛·표정 참고했죠"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킹덤 아이반(사진=GF엔터테인먼트)

킹덤 아이반(사진=GF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넷플릭스 ‘킹덤’의 주지훈 선배님 연기를 많이 참고했죠.”

그룹 킹덤(KINGDOM) 멤버 아이반이 곤룡포 의상을 소화하면서 참고했던 모델로 ‘킹덤’의 주지훈을 꼽았다.

킹덤 아이반은 31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개인적으로 킹덤의 곤룡포 의상을 보면서 생각났던 것은 넷플릭스 ‘킹덤’의 주지훈 선배님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주지훈 선배님께선 ‘킹덤’에서 웅장하고 근엄한 연기를 보여주셨는데, 선배님의 근엄한 눈빛과 표정을 많이 참고했다”고 “넷플릭스 ‘킹덤’을 혼자서 정주행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킹덤은 31일 오후 6시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승천’을 포함해 ‘Intro : 宮’, ‘블라인더’, ‘일루전’, ‘애피타이트’, ‘단심가’, ‘승천’의 인스트루먼트 버전까지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그중에서 수록곡 ‘블라인더’와 ‘일루전’ 작사에 멤버 단·무진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승천’은 킹덤의 데뷔 앨범부터 호흡을 맞춘 실력파 프로듀서 AllRN:D(올라운드)의 ROHAN & DDANK가 프로듀싱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국 전통음악의 온화하고 절제된 감정선은 물론, 전통악기 고유의 특성과 킹덤의 구슬프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2. 2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3. 3토트넘 노팅엄 완패
    토트넘 노팅엄 완패
  4. 4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5. 5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