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브리트니 스피어스, 12살 ♥연하에 결혼 재촉하나..순백의 자태[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웨딩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재킷 패션을 공개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30일(한국시각) “나는 이런 흰색 재킷을 가져본 적이 없다. 나는 이게 좋은 것 같아”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재킷을 입고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녀는 웨이브가 들어간 긴 금발을 풀고 흰색 재킷을 멋스럽게 걸치고 있다. 순백의 흰색 재킷은 고급스럽고 부드러워보이는 재질로, 흡사 드레스를 입은 듯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약혼 중인 만큼 처음 가져보는 그녀의 흰색 재킷은 웨딩드레스를 생각나게 만든다.

흰색 재킷과 대비되는 검정색 부츠를 신고 있는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모델처럼 포즈를 취하며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드러내고 있다. 커다란 보석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며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 해 12살 연하의 남자친구 샘 아스가리와 약혼한 상태다. 최근 약혼남의 생일을 맞아 함께 떠난 여행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이나 2세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브리트니 스피어스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