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인아이 “BTS·에이티즈가 롤모델, 좋은 점 배우고파”

스타투데이 이다겸
원문보기

그룹 나인아이(NINE.i)가 방탄소년단을 롤모델로 꼽았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 위니)는 30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앨범 ‘뉴 월드(NEW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이날 제원은 4세대 그룹들이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나인아이만의 강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먼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할 수 있는 멤버들이 있고, 다인원 그룹인 만큼 퍼포먼스에서도 강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또 문화, IT, 인문학을 결합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이하다. 여담으로 저희 멤버들이 MBTI가 다 다르다. 10인 10색의 매력으로 팬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밝혔다.

롤모델에 대한 질문에 주형은 “저희 멤버들이 각자 롤모델이 다르다. 방탄소년단, 에이티즈, 몬스타엑스 등 여러 선배님들의 음악 색깔을 배워서 저희 만의 색깔을 만들고 싶다”라고 답했다. 또 위니는 나인아이로서 활동 목표에 대해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 그리고 나중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고척돔 공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어보고 싶다”라고 말해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데뷔곡 ‘패럴렐 유니버스(Parallel Universe)’는 절망적이고 어려운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상황을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자는 의미를 담은 노래다. 화려한 사운드와 반대되는 아련한 멜로디를 한 공간에 놓는 시도를 함으로써 ‘평행 우주’의 대칭성을 표현하고, 낯선 세상에서 내 모습을 어떻게 바라보고 관계를 맺어야 하는가를 멤버 반(VAHN)과 주형의 감성으로 완성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강영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2. 2광주전남 행정통합
    광주전남 행정통합
  3. 3트럼프 이스라엘 훈장
    트럼프 이스라엘 훈장
  4. 4통일교 불법 후원
    통일교 불법 후원
  5. 5여성 폭력 실태
    여성 폭력 실태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