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다크비, 코로나19 무더기 확진.."자가격리 예정"(전문)[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연수, 민경훈 기자]본 공연 전 포토월 행사에서 다크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rumi@osen.co.kr

[OSEN=연수, 민경훈 기자]본 공연 전 포토월 행사에서 다크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rumi@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다크비 멤버 이찬과 D1, GK, 룬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다크비(DKB) 멤버 이찬, D1, GK, 룬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이찬, D1, GK, 룬은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였으나 이찬, D1, 룬은 어제부터 미열을 동반한 목감기 증상으로 인해, GK는 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오늘(27일) 선제적 검사 차원에서 신속 항원 검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이찬, D1, GK, 룬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멤버들과 분리되어 자가격리 할 예정이다. 또한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다크비 멤버들의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체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다크비(DKB) 멤버 이찬, D1, GK, 룬의 코로나19 확진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이찬, D1, GK, 룬은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였으나 이찬, D1, 룬은 어제부터 미열을 동반한 목감기 증상으로 인해, GK는 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오늘(27일) 선제적 검사 차원에서 신속 항원 검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이찬, D1, GK, 룬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멤버들과 분리되어 자가격리 할 예정입니다.


또한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다크비 멤버들의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체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아티스트의 치료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따라 필요한 후속 조치를 이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