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크래비티 세림 "전원 코로나19 확진→최상의 컨디션으로 달릴 준비"

뉴스1
원문보기
크래비티 세림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1

크래비티 세림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크래비티 세림이 멤버 전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된 이후 달라진 마음가짐에 대해 밝혔다.

크래비티는 22일 오후 4시 정규앨범 파트2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IN OUR COSMOS) 발매 간담회를 열고, 온라인으로 생중계했다. 진행은 가수 정세운이 맡았다.

앞서 크래비티는 지난달 멤버 전원이 연이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컴백 일정이 한달 여 밀리게 됐다.

이와 관련해 세림은 "저희 멤버들 모두 지금 컨디션이 완벽하게 회복된 상태이고, 치료 중에도 인후통 외 증상이 경미했다"라며 "아무래도 전원 확진이라 팬분들과 주변에서 많이 걱정해주셨는데 걱정해주신 만큼 빨리 낫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가 많이 쉰 만큼 컨디션을 회복해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달릴 준비가 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우빈은 "멤버들 마인드부터 좀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자는 쪽이었다. 원래대로 진행됐다면 좋았겠지만, 조금 더 잘할 수 있는 재정비할 시간이 주어져서 더 준비를 열심히 했다"라며 "매 컴백 그렇지만 매번 새로운 모습,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자고 하는데, 이번에 그만큼 좀 더 단단해진 계기가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무의식이 이끈 길의 끝에서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크래비티는 폭발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진하게 응축해 자신들만의 영역을 확장시킨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자유를 갈망하는 크래비티의 순간을 청량하게 표현한 곡이다. 펑크와 퓨처 하우스, 트랩, 뭄바톤 네 가지 장르가 혼합되어 독특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멤버 세림, 앨런이 작사에 참여했다.

22일 오후 6시 발표.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