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사이퍼즈 e스포츠 리그 '액션토너먼트' 스프링 개막

게임메카
원문보기
▲ '레벨업X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스프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 '레벨업X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스프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네오플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e스포츠 리그 ‘레벨업X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스프링’을 개막한다고 21일 밝혔다.

리그는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4월 1일 6회차까지는 온라인으로, 4월 8일 3-4위전과 4월 10일 결승전은 오프라인으로 치른다. 참가 접수를 통해 선정된 8개팀이 5대5 공성전으로 토너먼트에 돌입하며, 중계는 최시은 아나운서와 정인호, 김진영 해설이 맡는다. 리그 총 상금은 3,900만 원 규모로,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각각 2,000만 원, 1,000만 원, 3위팀과 4위팀은 각각 600만 테라, 300만 테라의 상금을 제공한다.

네오플은 ‘사이퍼즈’ 리그 개최를 기념해 인게임 승부 예측 이벤트인 ‘퍼펙트 세븐’을 실시한다. 3-4위전을 제외한 7번의 승부를 모두 예측하면 특별 디자인된 오리진 코스튬을 제공한다. 또, 응원하는 팀의 게임 내 ‘가랜드’ 앞에서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홈페이지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회차마다 최대 20명에게 1만 테라를 지급한다. 게임에서 경기 알림을 클릭하면 마블 주사위 5개도 제공한다.

리그 ‘레벨업X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스프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