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영 인스타그램 |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박군이 오는 4월 한영과 결혼하는 가운데, 박군의 팬카페인 디시인사이드 '박군 갤러리'가 폐쇄 위기에 놓여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박군 한영 결혼 후폭풍 소름돋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박군의 결혼 발표 이후 여전히 서운함을 드러내는 팬들 역시 적지 않다. 박군 공식 팬카페 회원 수가 200~300명 가량 주는가 하면, 활동량도 상당히 줄었다고 말씀드린 바 있다. 박군의 생일 선물 마련을 위해 모은 돈을 환불하거나 기부로 돌리는 일까지 벌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에 전화를 걸어 항의하는 팬들이 생겼을 정도다. 결국 박군이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글을 수차례 올리기도 했다. 일부 성난 팬들은 집단 행동에 나섰고, 지난 16일 돌발 상황이 일어났다. 박군의 팬카페 역할을 하던 디시인사이드 박군 갤러리가 폐쇄 절차에 들어간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갤러리 매니저는 그간의 글들을 모두 삭제하는 한편, 갤 잧를 폐쇄하겠다는 신청서를 제출하기도 했다. 이 문제를 두고 '폐쇄다', '유지해야 한다'고 팬들 사이에서도 논란이 됐다. 다행히 갤러리가 직접 폐쇄되지 않았지만, 존폐 여부를 두고 잡음이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박군의 갤러리는 접속도 가능하며 폐쇄되지도 않았다. 그러나 갤러리 내에서 아직도 팬들끼리 폐쇄 여부를 두고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박군과 한영이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한 후, 일부 팬들은 박군에게 실망한 것으로 보인다. 박군이 이 사태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군은 오는 4월 말 한영과 결혼할 예정이다. 박군은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열애 사실을 최초 공개하려다가, 열애설 기사가 먼저 나는 바람에 팬들에게 뒤늦게 사과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