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더블 트러블' 최고의 듀엣 무대 선정..1등 팀 팬덤 이름으로 상금 1억 기부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헤럴드POP=김나율기자]‘더블 트러블’의 주인공인 남녀 아이돌 10인이 최고의 무대를 뽑는다.

26개의 다채로운 듀엣 무대를 탄생시키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던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이 오늘(18일) 스페셜 영상을 통해 최고의 듀엣 무대를 선정한다. 최고의 듀엣 무대로 뽑힌 주인공들은 팬덤 이름으로 우승 상금 1억 원을 기부, 의미 있는 마침표를 찍는다.

‘더블 트러블’과 함께한 공민지, 효린, 초아, 전지우(카드), 먼데이(위클리), 임슬옹(2AM), 장현승, 태일(블락비), 인성(SF9), 김동한(위아이)은 4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총 5개의 미션에 임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무대를 선사했다.

오늘(18일) 공개되는 스페셜 영상에서는 남녀 아이돌 10인이 최고의 듀엣 자리에 오를 단 하나의 무대 선택을 앞두고 남다른 감회를 드러낸다. 이들은 자신의 무대는 물론 다른 아이돌들의 인상적인 무대를 꼽으며 팬심을 전하기도 한다고.

특히 ‘Dr. BeBe’를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까지 각자의 매력이 담긴 26개의 곡이 적힌 카드를 본 아이돌들은 “어떻게 골라요”라며 고민에 빠진다고 해 역대급 혼란을 예감케 한다. 그만큼 다수의 곡이 선택되며 각양각색으로 펼쳐진 선택 이유도 확인할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직접 땀 흘리며 만든 자신의 무대와 다른 아이돌들의 무대 중 어떤 것을 선택할지에 관한 깊은 고뇌에 빠진 아이돌들도 있다고 해 결과를 더욱 궁금케 한다. 과연 다수의 선택을 받은 최고의 무대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땀과 열정으로 가득 찼던 대장정의 마지막에 선 남녀 아이돌 10인의 진심어린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자 김지석과 장도연 역시 ‘더블 트러블’에 깊은 애정이 묻어나는 메시지를 전해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의 스페셜 영상은 오늘(18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 왓챠 오리지널 '더블 트러블'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