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문빈&산하 “컴백 전 코로나19 확진, 거실에서 창을 거울 삼아 연습”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문빈&산하(ASTRO)가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문빈과 산하는 15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레퓨지)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2020년 9월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 문빈&산하는 약 1년 6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하고 컴백을 알렸다.

문빈은 “오랜만에 컴백을 하게 됐는데 한 번 더 유닛으로 앨범을 발매하게 된 만큼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준비했다. 저희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서 좋은 앨범이 나온 것 같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산하 역시 “1집에 이어 2집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고 준비하면서 걱정이 많았는데 완성한 걸 보니까 괜찮더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설렌다”고 덧붙였다.

문빈과 산하는 컴백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바. 두 사람은 “문빈 저희도 컴백을 앞둔 상황에서 걱정했고 조심했던 부분인데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것 같아서 죄송하다. 이번에는 어느 때보다도 건강을 최우선으로 해서 활동할 예정이니까 기대 부탁드린다”며 “(격리 기간 중) 거실에서 창을 거울 삼아 연습했다”고 전했다.


한편 문빈&산하는 이날 오후 6시 신보 'REFUG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mk3244@osen.co.kr

[사진] 판타지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