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김지연 "코로나 검사 거부 어린아이, 아빠가 뺨 때리더라"

뉴스1
원문보기
배우 김지연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김지연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배우 김지연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으러 갔다가 본 충격적인 장면을 떠올렸다.

김지연은 지난 13일 SNS를 통해 코로나19 검사를 받으러 가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정말 이제 안 오고 싶고 내일부터는 동네 병원에서도 인정된다니까 오늘이 마지막 검사겠지만 주말에도 평일에도 밤늦게까지 검사해주는 병원이 있어서 참 감사했어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며칠째 방문하면서 느낀 거지만 새삼 의료진 여러분들 늘 그 자리에 계신 거 보며 얼마나 힘드실까 다시금 존경스럽습니다. 늘 같은 분께 검사받았어요"라고 전했다.

이날 특히 김지연은 "그리고 또 하나!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도 많으신데…아이들 무서워서 울고 도망가도 너무 뭐라 하지 말자구요"라면서 "며칠 전에 아이가 검사 거부하니 아빠가 5살 정도 된 아들 뺨을 세차게 때리는 걸 목격했어요"라고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금 느긋하게 서로 기다려줄수있고 배려해줄수 있는 여유를 가지셨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두 지치고 힘들지만 우리 짜증 내지 않기로 해요"라고 생각을 밝혔다.

이롤 본 누리꾼들은 "그 아버지는 정말 잘못된 행동을 하신 것 같아요", "아기 뺨을 때리다니 글만 봐도 기분이 안 좋네요", "모든 것에 폭행은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등의 글을 남겼다.


한편 김지연은 지난 2005년 전남편 배우 이세창과 결혼해 슬하에 딸 1명을 자녀로 뒀으나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이혼했다.
khj8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