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클라씨, 쏟아지는 각종 러브콜 거절하는 숨은 뜻

JTBC
원문보기
클라씨

클라씨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가 정식 데뷔 전부터 이어지는 각종 섭외를 정중히 거절했다.

클라씨는 최근 종영한 걸그룹 오디션 MBC '방과후 설렘' 데뷔 조로 최종 멤버가 확정되고 릴레이 음악방송을 마친 뒤 인기가 급상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가요 프로그램 외에도 예능·화보·광고계에서도 클라씨를 찾고 있다. 클라씨가 쏟아지는 섭외 요청을 정중히 거절한 이유는 오는 4월 말 발매 예정인 데뷔 앨범과 팬 콘서트 준비로 하루도 쉬는 날이 없기 때문이다.

4월 말 발매 예정인 데뷔 앨범은 그간 방송에서 보여 온 컨셉트와 전혀 다른 음악과 스타일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팬 콘서트는 클라씨 뿐만 아니라 '방과후 설렘' 파이널에 진출한 14명이 출연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

클라씨는 팬들이 직접 뽑은 아이돌이다. 실력과 비주얼을 다 갖춘 센터 원지민·맑은 음색이 매력적인 명형서·메인 보컬 윤채원·댄스 천재 홍혜주·끼쟁이 김리원·리틀 제니 박보은·막내 김선유까지 총 7명으로 구성, 오는 4월 말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