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카녜이 웨스트 여친, '짝퉁' 비난 즐기나..노골적 따라하기[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래퍼 카녜이 웨스트의 20살 연하 새 여자친구가 킴 카다시안 따라잡기에 나섰다. 똑닮은 외모에 이어 사진 포즈까지 따라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9일(현지시각) 외신은 카녜이 웨스트의 새 여자친구인 SNS 인플루언서 채니 존스가 킴 카다시안의 비키니 사진을 노골적으로 따라했다고 보도했다. 과거 킴 카다시안에 SNS에 게재한 사진과 비슷한 의상에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보도에 따르면 채니 존스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킴 카다시안이 지난 해 4월 가족 휴가 동안 업로드한 비키니 사진을 그대로 복사한 모습이었다. 채니 존스는 당시 킴 카다시안이 입었던 비키니와 비슷한 수영복을 입었고, 포즈까지 따라하고 있다.

킴 카다시안이 수영복의 끈을 잡아당기는 모습을 고개를 숙이는 모습까지 비슷하게 따라하는가 하면, 젖은 머리카락을 뒤로 쓸어 넘기는 모습까지 그대로 따라했다. 비슷한 외모에 비슷한 의상, 똑같은 포즈까지 취해 마치 같은 사람인 듯 보인다.

채니 존스는 카녜이 웨스트와 함께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그의 전처인 킴 카다시안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때문에 이른바 ‘짝퉁’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실제로도 킴 카다시안과 꽤 닮은 비주얼을 소유하고 있다. 특히 채니 존스는 킴 카다시안의 트레이트마크인 풍만한 엉덩이로 화제를 모았는데, 그는 최근 엉덩이 확대 수술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카녜이 웨스트와 채니 존스는 최근 사귀는 사이라고 보도됐지만, 이에 대해서 양측은 관계를 공식화하지는 않았다. /seon@osen.co.kr

[사진]킴 카다시안⋅채니 존스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이정후 베이더 영입
    이정후 베이더 영입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5. 5미국 관세 인상
    미국 관세 인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