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식신 메타버스 ‘트윈코리아’, 수도권 신도시 분양

이데일리 이대호
원문보기
신도시 1개 셀 분양마다 제주 셀 1개 무료 분양권 제공

[이데일리 이대호 기자] 식품기술(푸드테크) 기업 식신(대표 안병익)은 메타버스 서비스 ‘트윈코리아’가 수도권 신도시 18개 상권에 대한 사전 청약자 대상 분양을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전 11시부터다.

이번 분양은 지난 1월 사전 청약을 시행한 수도권 신도시 △성남시 판교, 분당 △경기도 과천 △용인시 수지 △수원시 광교 △화성시 동탄 △인천시 송도, 청라 △하남시 △고양시 일산 △안양시 평촌 △남양주시 별내 △구리시 지역의 18개 상권이다.

사전 신청과 대기 신청 회원이 분양에 참여하면 1개 셀마다 제주 읍면리 지역 셀 1개의 무료 분양권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제주 지역 셀의 경우에는 대부분 지역이 읍면리에 해당하는 특징이 있다.

3월 10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신도시 잔여 물량에 대한 분양을 시작한다. 셀 구매 개수 제한은 없다. 기존 서울 지역의 셀을 보유하고 있는 셀 오너라면, 보유하고 있는 서울 지역 셀의 개수만큼 수도권 신도시 셀을 분양받을 때 개당 30%의 할인 혜택도 받게 된다.

트윈코리아는 현실 구역을 공간 메타버스 플랫폼 속 하나의 셀로 구현한 실물경제 기여형 플랫폼이다. 이용자들이 현실 구역과 연결된 메타버스 내 식당과 상점을 온라인 활동을 통해 이용하고 그를 통해 보상받은 포인트를 실제 식당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허은솔 트윈코리아 사업 부문 대표는 “현재의 청약 및 분양을 위한 홈페이지 또한 수도권 신도시 지역 셀 분양 마무리 후 리뉴얼을 진행해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윈코리아는 오는 4월 내 초기 메타버스 생태계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준비를 진행 중이다. 테스트가 완료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