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SNL코리아2' 10회 연장 확정…정일우 박재범 호스트 출격

스타투데이 양소영
원문보기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가 총 20회로 10회 추가 연장을 확정 짓는 동시에 11회 호스트 정일우, 12회 호스트 박재범의 출연을 발표했다.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가 매회 더해가는 웃음 열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10회 연장을 결정해 총 20회 편성을 확정지었다. 여기에 11회 정일우, 12회 박재범 호스트 라인업을 발표해 이목을 모은다.

일찍이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 정일우가 19일 11회 호스트로 출격한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한 이래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야경꾼 일지’ ‘보쌈-운명을 훔치다’ 등 탄탄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왔다. 평소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저격해온 정일우가 이번에는 이제껏 본 적 없는 거침없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26일 방송되는 12회에는 박재범이 쇼를 이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솔로 힙합, R&B 뮤지션이자 탁월한 실력의 프로듀서로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온 박재범. 남다른 입담과 센스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활약했던 박재범은 이미 ‘SNL 코리아’에서 호스트는 물론 크루진으로 활약하며 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바 있다. 신동엽, 정상훈, 김민교 등 레전드 크루진을 비롯한 제작진과 함께 오랜 기간 호흡하며 쇼를 이끌었던 만큼 오랜만에 돌아온 ‘SNL 코리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에 박재범은 “‘SNL 코리아’의 오랜 팬이자 동료로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한층 업그레이된 즐거움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12일 방송되는 10회에는 배우 오나라가 출연을 앞두고 있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