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브리트니 스피어스, 12살 연하 ♥와 결혼했나..초밀착 "내 남편"[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약혼자 샘 아스가리와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나의 약혼자 생일 축하해. 정말 사랑해. 나는 너와 가족이 되고 싶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껏 꾸민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약혼자 샘 아스가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노을진 해변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어깨를 드러낸 드레스를 입고 눈매를 강조한 진한 화정으로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샘 아스가리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그는 반듯한 비주얼로 다정하게 연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또 다른 게시물에서 샘 아스가리를 “나의 남편”이라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지난 해 약혼한 사이로 서로를 피앙세라고 표현해왔지만, 최근 게시물에서 남편이라고 칭했기 때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최근 한화 약 179억 원을 받고 회고록 출간을 계약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브리트니 스피어스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이해찬 전 총리
  2. 2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3. 3토트넘 이강인 임대
    토트넘 이강인 임대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트럼프 지지율 하락
    트럼프 지지율 하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