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러시아 출신' 톱모델 이리나 샤크, "우크라이나 응원..전쟁 반대"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러시아 출신 톱모델 이리나 샤크가 '전쟁 반대' 목소리를 높였다.

이리나 샤크는 2일(현지시간) 개인 SNS에 우크라이나 국민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며 평화의 상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더불어 "No To War. 난 유니세프와 우크라이나적십자에 기부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달라. 평화를 위해 기도해"라며 기부와 지원을 독려했다.

이리나 샤크는 러시아에서의 자신의 인생과 관련해 "난 예만젤린스크라는 마을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러시아에 있는 인적이 드문 곳이다. 아버지는 석탄 광부였고 어머니는 피아니스트였다. 어머니는 직업을 구할 수 없어서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위해 연주했다. 그것은 매우 단순한 삶이었다. 중심가, 영화관, 식당도 없었다"라고 회고한 바 있다.

그는 14세 때 아버지를 잃었다. 그는 "아버지는 살아 있는 사람 중 가장 건강한 남자였는데 44세의 나이에 갑자기 잠시 기침을 하다가 폐렴에 걸려 사망했다. 나, 엄마, 여동생이 남았다. 여자 세 명. 우린 어릴 때부터 일하는 것을 배웠다. 아버지가 있을때도. 러시아에서는 그래야 한다. 여름에는 채소를 기르고 땅에 묻는다. 그래야 겨울에 감자, 당근 등 모든 것을 먹을 수 있고 살아남을 수 있다. 뉴욕으로 이사했을 때 슈퍼마켓에 가서 감자를 사 먹는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일주일을 넘긴 가운데 탱크와 장갑차를 탄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를 향해 진격, 공세를 이어갔다.


한편 이리냐 샤크는 1986년생으로 과거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연인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다.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의 사이에서 낳은 4살 된 딸을 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이리나 샤크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이정후 베이더 영입
    이정후 베이더 영입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5. 5미국 관세 인상
    미국 관세 인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