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프로듀서 출신' 아도라, 신곡 '어린이름' 메이킹 티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가수 아도라(ADORA)의 신곡 메이킹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5일부터 27일까지 아도라 공식 SNS 채널에는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의 메이킹 티저 영상 세 편이 공개됐다.

아도라는 “이전 발매했던 ‘MAKE U DANCE’와는 다른 분위기로 서정적이고 잔잔한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 곡을 만들었다”고 신곡을 소개했다. 이어 곡을 만들기까지의 과정과 녹음 장면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싱어송라이터로서 작곡, 작사를 비롯한 모든 곡 제작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아도라는 메이킹 티저 영상을 통해 곡 회의 과정부터 자체 디렉팅 장면을 공개, 자신의 역량을 입증했다. 또한 서정적인 감성과 아도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신곡 일부 음원을 공개해 자신만의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신예 아티스트 아도라는 전 빅히트뮤직 소속 인하우스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BTS ‘봄날’, ‘Euphoria’, ‘Not Toda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Our Summer’ 등의 작업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11월에는 싱어송라이터로 전향해 비비지 은하가 참여한 'MAKE U DANCE'를 발매했다.

한편 아도라의 2nd Pre-release Digital Single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은 3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AURA 엔터테인먼트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2. 2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3. 3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4. 4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5. 5힉스 39점
    힉스 39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