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6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오징어게임', 美 SAG 스턴트 앙상블상 수상 쾌거

뉴스핌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제28회 미국 배우조합상 시상식에서 '스턴트 앙상블상'을 수상하며 좋은 출발을 알렸다.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서 열린 SAG 시상식에 앞서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TV시리즈 최우수 스턴트 앙상블상의 주인공이 됐다.

[사진=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 트위터]

[사진=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 트위터] 


이날 '오징어 게임'은 '코브라 카이', '팔콘 앤 윈터솔져', '로키', '메어 오브 이스트 타운' 등 쟁쟁한 작품과 겨뤄 스턴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2008년 신설된 부문으로 그 해 최고 액션 연기가 담긴 작품과 배우들에게 주는 상이다.

'오징어게임'은 이밖에도 TV드라마 부문 앙상블상을 비롯해 남우주연상(이정재), 여우주연상(정호연), 대상격인 앙상블상 후보에 올랐다. 식전부터 낭보를 전한 '오징어게임' 팀의 최종 수상결과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날 SAG 레드카펫에는 이정재, 정호연, 박해수, 아누팜, 김주령이 참석했으며 전 세계적인 인기 시리즈의 주역들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오징어게임'은 작품은 456억 원의 상금을 놓고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해 고담어워즈에서 작품상을 수상했고, 지난 9일 열린 골든글로브에서 오영수가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