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0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해적2', 넷플릭스에서도 본다

한국일보
원문보기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무치 역을 맡은 배우 강하늘.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무치 역을 맡은 배우 강하늘.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강하늘이 주연을 맡은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된다.

23일 배급사 롯데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해적: 도깨비 깃발'은 다음 달 2일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 190개국 동시 공개를 결정했다. 31개 언어의 자막과 8개 언어의 더빙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특히 IMAX와 4D를 비롯한 다양한 포맷으로도 상영되며 큰 스크린과 입체적 음향이 주는 극장 체험으로 관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했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넷플릭스가 투자와 함께 전 세계 배급을 하게 된 첫 번째 한국영화 콘텐츠이기도 하다. 세계 각국의 팬데믹과 시장 상황을 고려해 효율적인 해외 배급 방안을 강구하는 과정에서 배우 및 제작진과도 충분한 논의가 이뤄졌다.

한편 '해적: 도깨비 깃발'은 지난 1월 26일 개봉해 128만명 이상의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았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2. 2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3. 3쿠팡 청문회 불출석
    쿠팡 청문회 불출석
  4. 4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5. 5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