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서른아홉' 손예진, 연우진 키스신에 "선수 같아" 장난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손예진과 연우진이 남다른 호흡으로 키스신을 완성했다.

JTBC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 측은 21일 '미조(손예진)와 선우(연우진)의 으른들의 뜨바ㅁ.. 아니 썸^^'이라는 제목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서른아홉' 손예진 연우진 키스신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JTBC]

'서른아홉' 손예진 연우진 키스신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JTBC]



공개된 영상은 '서른, 아홉' 1회 속 미조와 선우의 재회 후 키스신 메이킹 영상으로, 손예진과 연우진은 서로 아이디어를 주고 받으며 호흡을 맞추고 있다.

특히 손예진은 키스신 촬영 전 고민하며 "나중에 두 사람이 하는 게 설레고 그러려면 적나라하게 보여주지 않는 게 낫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이어 손예진은 연우진과 키스신 장소까지 조율했고, 연우진은 "키스를 하면서 제가 단추를 푸는 게 이상하냐?"고 물었다. 이에 감독은 "그게 에로틱해보일까봐"라고 답했다. 그러자 손예진은 웃으며 "수위 조절하는 게 어렵다"라고 말했고, 연우진도 고개를 끄덕였다.

다시 연우진과 리허설을 해보던 손예진은 장난을 치는 연우진에 "되게 선수 같이"라며 크게 웃었다. 연우진은 당황하며 "뭐가 선수같냐"고 했지만 곧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로, 손예진과 전미도, 김지현, 연우진, 이무생, 이태환 등이 출연하고 있다. 2회 만에 5.1%(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의 시청률을 기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3. 3브라이언 노키즈존
    브라이언 노키즈존
  4. 4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5. 5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