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돌싱' 카다시안 전남편, 돈독 올랐네..하루만에 16억 벌었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전처한테 외면 당하고, 현 여자친구한테 차인 카녜이 웨스트가 미친듯이 돈을 벌었다.

18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카녜이 웨스트는 자신의 새 앨범을 스템플레이어 플랫폼에서만 독점 제공할 거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스템 플레이어는 카녜이 웨스트의 독점 플랫폼이다.

플레이어 하나당 200달러다. 카녜이 웨스트는 24시간 동안 무려 6217개의 스템 플레이어를 팔았다. 순 매출은 1,359,262달러, 한화로 16억 2500만 원이다. 출시한 이후로는 39503대를 팔았으니 무려 103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카녜이 웨스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는 더 이상 음악에 진정한 관심이 없는 이에게 고개를 숙일 필요가 없다. 송라이터들은 스트리밍 플랫폼 때문에 큰 손해를 봤다. 이 변화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나다. 나의 비전에 투자한 진정한 지지자들이 있기에 성공했다. 더 밝은 미래를 만든다는 제 약속을 믿어준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카녜이 웨스트는 지난해 킴 카다시안과 결혼 7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줄리아 폭스와 교제했지만 킴 카다시안이 13살 어린 피터 데이비슨과 공개 연애를 시작하자 공개적으로 매달리며 병적인 집착을 보였다.

특히 피터 데이비슨의 노출 사진을 유포하고 루머를 퍼뜨리는 등 상식 밖의 행동을 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결국 그는 줄리아 폭스와 헤어졌고 킴 카다시안에게도 SNS 언팔 당한 상태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