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규현, 코로나19 확진 "스케줄 모두 중단" [전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규현 / 사진=DB

규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규현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전해졌다.

18일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Label SJ 측은 공식 SNS을 통해 "규현이 전날 시행한 PCR 검사 결과 이날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규현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증상만 있으며, 예정된 스케줄은 모두 중단했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는 "접촉이 있었던 슈퍼주니어 멤버 전원과 관련 스태프들은 음성이 나왔으며,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수시로 검사를 진행하고 체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규현은 17일 스케줄 이전 선제적차원으로 진행한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에서 확진 의심 소견이 나와 추가로 PCR 검사를 진행했다. 이후 양성 판정이 나오며 모든 일정을 중단하게 됐다.

규현은 현재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과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2', tvN 예능프로그램 '벌거벗은 세계사' 등에서 활약 중이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입니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17일 시행한 PCR검사결과 금일(18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규현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증상만 있으며, 예정된 스케줄은 모두 중단하였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접촉이 있었던 슈퍼주니어 멤버 전원과 관련 스태프들은 음성이 나왔으며,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수시로 검사를 진행하고 체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규현이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베카 라운드 MVP
    레베카 라운드 MVP
  2. 2엘쿠라노 임대 영입
    엘쿠라노 임대 영입
  3. 3이해찬 쾌유 기원
    이해찬 쾌유 기원
  4. 4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