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젠데이아, ♥톰 홀랜드 홀린 조각상 비주얼.."이러니 사귀지말래도 교제"[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영화 '스파이더맨'의 배우 젠데이아(젠데이아 콜먼)이 마치 조각상 같은 여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젠데이아는 16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브랜드 발렌티노 캠페인에 모델로 나선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젠데이아는 스트립 샌들에 아찔한 노출이 인상적인 빨간 미니 원피스를 입고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치 인어같은 긴 머리, 군살하나 없는 구릿빛 몸매,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젠데이아는 현재 '스파이더맨'의 주인공인 배우 톰 홀랜드와 열애 중이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제작자인 에이미 파스칼은 두 사람에 대해 "처음 캐스팅하고 만남을 가졌을 때 두 사람에게 사귀지 말라고 했다. 전에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때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에게 사귀지 말라고 했었다. 일이 복잡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들이 모두 나를 무시했다"라고 전했던 바다.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 역시 영화를 찍으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었다.



한편 젠데이아는 '스파이더맨' 시리즈 외에도 영화 '듄', 드라마 'K.C. 언더커버', '유포리아' 시리즈 등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의 유망주로 우뚝 섰다.

/nyc@osen.co.kr

[사진] 젠다이아 인스타그램,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이해찬 전 총리
  2. 2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3. 3토트넘 이강인 임대
    토트넘 이강인 임대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트럼프 지지율 하락
    트럼프 지지율 하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