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방구석 1열:확장판' 손석구 출격..'언프레임드-재방송'→취저 OTT까지 공개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



JTBC ‘방구석1열: 확장판’이 배우 손석구와 함께 첫 회부터 꿀잼을 보장한다.

JTBC ‘방구석1열: 확장판’은 기존 ‘방구석1열’에서 전문적으로 다루던 소재인 영화를 넘어 OTT오리지널, 드라마, 웹툰, 음악 등 이야기를 가진 모든 콘텐트로 영역을 넓힌 종합 콘텐트 토크 예능 프로그램.

내일(18일) 9시 첫 방송에서는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감독 데뷔로 화제를 모은 ‘언프레임드’와 전 세계에 K-데스 무비 열풍을 일으킨 드라마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소개한다고 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확장판의 첫 손님으로는 손석구가 출격을 예고, 자리를 빛낸다. 특히 OTT 드라마 ‘D.P’부터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까지 매력적인 연기로 주목받는 배우이자 ‘언프레임드-재방송’을 통해 처음 메가폰을 잡은 감독으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녹화 당일 손석구는 자신이 연출한 ‘언프레임드-재방송’에 대해 “이미지 한 컷으로 시작한 이야기다. 한 결혼식에서 이모와 조카 정도의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두 사람이 어색하게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두 사람의 하루’를 상상하며 이 영화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또한 ‘엄마’ 캐릭터에 대해 변영주 감독이 “극에서 웃음을 주는 건 엄마 캐릭터다. 엄마만 등장하면 웃음이 나온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자 “‘엄마’는 순도 100% 우리 엄마를 담은 캐릭터”라고 밝히며 엄마와 겪었던 백화점 에피소드를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방구석1열: 확장판’은 하나의 OTT 아이디를 나눠 쓰며 서로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추천하는 콘셉트로 기존 출연진인 배우 봉태규와 변영주 감독, 코미디언 유세윤과 장도연, 그리고 최근 MZ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박상영 작가가 함께해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손석구의 첫 연출작 ‘언프레임드-재방송’의 제작 비하인드부터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OTT 취향까지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방구석1열: 확장판’은 내일(18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출처=JTBC '방구석1열: 확장판'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