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49세 카메론 디아즈, 은퇴 8년 근황..주름살 늘어도 상큼 "와인사업"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카메론 디아즈(49)가 사업가로서 열 일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할리우드에서 은퇴한 지 8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빛나는 미모가 돋보인다.

카메론 디아즈는 16일(현지시간) 개인 SNS에 영상 두 개를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직접 만들고 판매하는 와인을 홍보하고 있다. 빨간색 립스틱과 크림색 스웨터를 입은 그는 여전한 상큼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곧 50살이 될 예정이지만 세월의 직격탄을 피한 모습이다.

그는 2020년 7월 친구이자 파트너인 캐서린 파워와 함께 유기농 와인 사업을 시작했다.

와인 제조 외에도 디아즈는 그간 출간한 두 권의 책에서 자신의 아름다움과 건강 팁을 공유했다. 2016년에 출판된 책은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다.


그는 남편인 굿 샬롯의 보컬리스트 벤지 매든(42)과 2015년 1월부터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2019년 12월 딸을 낳았다.

한편 디아즈는 2014년 영화 '애니'를 마지막으로 배우로서의 활동은 중단, 할리우드에서는 은퇴한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현재 육아 등 가정 생활과 더불어 사업에 인생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본인은 아직까지 복귀할 계획이 없지만 연기를 영원히 중단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한 바 있다.


/nyc@osen.co.kr

[사진] 카메론 디아즈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