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랑 자고 싶다는 얘기?” 손예진, 연우진과 19금 로맨스 시작하나 (‘서른아홉’) [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서른, 아홉’ 손예진과 연우진이 하룻밤을 보냈다.

16일 오후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극본 유영아 연출 김상호 제작 JTBC스튜디오, 롯데컬처웍스)이 첫 방송됐다.

김선우(연우진 분)와 차미조(손예진 분)는 음악회에서 우연히 만났다. 김선우는 “또 보네요”라고 말했고, 차미조는 “어떻게 여기서 보죠?”라며 반가워했다. 김선우는 “이 시간에 탄수화물 안 되죠?”라고 물었고, 차미조는 “맥주 한 잔 할까요?”라며 술을 제안했다.

김선우는 “보러 갈래요? 작약 두 송이?”라고 지난번에 차미조가 주고 간 작약꽃을 언급헀다. 차미조는 “그쪽 집에를 가자고요? 작약을 보러 가자고요? 두번째 만나서 집에를 같이 가자고요?”라고 다시 한 번 되물었다.

김선우는 “세 번이죠. 온누리(보육원)에서부터 봤으니까”라고 답했고, 차미조는 “나랑 자고 싶다는 얘기죠 지금?”이라고 직설적으로 질문했고, 김선우는 그렇다고 답했다. 이후 차미조는 김선우의 집을 찾았다.


차미조는 “작약 꽃말이 뭔지 알아요? 수줍음. 오늘이랑 되게 안어울리는 꽃말이네. 잘 마셨어요”라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서른, 아홉'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