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구질구질' 카다시안 전남편, SNS 다 지웠다..대국민 사과 [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킴 카다시안의 전남편 카녜이 웨스트가 폭주(?)를 멈췄다.

카녜이 웨스트는 16일(한국시각) 자신의 SNS에 “나는 소통하고 있는 건데 다른 사람들에겐 아닐 수 있다는 걸 알게 됐다. 그래도 난 많은 전문가, 지지자, 커뮤니티 리더들에게 도움을 얻고 있다.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그는 SNS에 잔뜩 올렸던 전처와 관련된 사진을 모두 지운 뒤 “내가 캡처샷을 공유하는 게 거슬렸던 분들, 킴 카다시안을 괴롭힌다고 생각했던 분들이 있다는 걸 안다. 책임지겠다. 지금도 배우고 있다. 내가 모든 해답을 갖고 있진 않지만 좋은 사람은 좋은 리스너”라는 글을 덧붙였다.

카녜이 웨스트는 지난 2014년 킴 카다시안과 결혼해 2남 2녀를 두고 있다. 하지만 지난해 두 사람은 이혼했고 킴 카다시안은 'SNL'에서 만난 피터 데이비슨과 연애 중이다.

이에 카녜이 웨스트는 킴 카다시안에게 돌아오라고 공개적으로 매달리는가 하면 SNS를 통해 피터 데이비슨의 노출 사진을 유포하고 루머를 퍼뜨리는 등 상식 밖의 행동을 이어왔다.

심지어 줄리아 폭스와 교제 중인 최근까지도 폭주했고 밸런타인데이였던 14일에는 “SNS에 “난 내 가족을 포기하지 않아. 카다시안을 위해 선물을 샀다. 사람들은 나를 미쳤다고 하지만 사랑에 빠진다는 게 미쳤다는 거다. 나는 가족을 사랑한다”는 글을 적어 화제를 모았다.


결국 카녜이 웨스트는 줄리아 폭스와 헤어졌고 자신을 향한 비난과 염려가 쏟아지자 잠시 진정한 걸로 보인다. 하지만 킴 카다시안은 눈 하나 꿈쩍하지 않아 카녜이 웨스트가 앞으로 또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을 모은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