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김예림 티저, 노출논란에 “음원 나온뒤 판단해달라”

헤럴드경제 육성연
원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 투개월의 김예림이 티저 영상으로 노출 논란에 휩싸였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 측 관계자는 14일 티브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티저 영상은 곡 스타일에 맞게 제작된 것이다. “라고 해명하면서 ”17일에 음원이 나온 뒤 직접 듣고 판단해주셨으면 좋겠다. 영상이 정말 분위기에 적합하게 나온 작품임을 알게 되실 거라고 본다”고 답했다.

앞서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김예림의 솔로미니 앨범 타이틀곡 ‘올라잇’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예림은 잠에서 깨어난 후 속옷 차림으로 누워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그러나 속이 다 비치는 속옷만을 입고 아찔한 포즈를 선보인 김예림 모습에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민망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누리꾼은 “다 비치는 속옷이라니 민망했다. 아직 나이가 어린데 벌써 이런 콘셉트라니…”라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다른 네티즌은 “아무리 그래도 수위가 너무 높다. 이건 소녀감성이 아니다 정말 아찔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다른 네티즌들은 “뭐 어때, 연예인인데” , “우리나라는 너무 민감해” 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예림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1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18일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3. 3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4. 4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5. 5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