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이티즈 산, 코로나19 두 번째 확진…"美 다녀온 후 양성"[전문]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에이티즈의 멤버 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5일 에이티즈 공식 팬카페를 통해 산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에이티즈 멤버들 중 윤호, 산, 민기, 우영은 최근 미국에서 열린 월드투어 공연 후 현지에서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선발대로 귀국했다. 이후 방역지침에 따라 받은 PCR 검사에서 산이 양성 판정을 받고 재택 치료에 들어갔다.

산과 함께 귀국한 윤호, 민기, 우영은 15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

산은 지난해 7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2번째 확진 판정을 받았다.

다음은 KQ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ATEEZ(에이티즈) 멤버 산이 코로나19 무증상 확진 판정을 통보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ATEEZ(에이티즈) 멤버 윤호, 산, 민기, 우영은 최근 미국에서 진행된 월드투어 공연 후 선발대로 귀국길에 올랐으며, 미국 출국 전 PCR검사를 통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12일 한국에 도착하였습니다.

이후 방역절차에 따라 진행한 PCR검사를 통해 14일 오후 멤버 산이 양성 판정을 받고 재택 치료에 들어갔으며 윤호, 민기, 우영은 15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입니다.


ATEEZ(에이티즈) 멤버 모두 2차 백신까지 접종 완료한 상태이며 산은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는 상황입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 끼친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