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킹덤 단, 코로나19 확진 "2차 백신 접종 완료…건강 이상 無"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킹덤 멤버 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지난 1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발현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진행했다. 이후 양성 반응이 나와 지난 13일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오후 11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단은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단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GF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F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킹덤(KINGDOM)의 멤버 단(DANN)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단은 지난 1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발현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양성 반응이 나와 지난 13일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오후 11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단은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킹덤의 향후 스케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