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4월 하와이 운항 재개 앞둔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30만 원 할인 판매

이투데이
원문보기
이달 25일까지 하와이행 왕복 항공권 101만8000원에 이용 가능…4월 3일 운항 재개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노선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노선


아시아나항공이 하와이 운항 재개를 기념해 왕복 항공권을 30만 원 할인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달 25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하와이행 왕복 항공권을 101만8000원 특가(이코노미석,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포함)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 최저가 항공권 대비 30만 원 저렴한 가격이다. 해당 항공권 구매 손님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아시아나 항공권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5만 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제휴 행사도 마련했다. △와이키키비치 메리어트 리조트 10% 숙박 할인 및 USD 75 식음료 쿠폰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 적립 △하와이 렌터카 및 액티비티 할인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면세점 할인, 신세계 면세점 특별 선물 제공 및 온/오프라인 할인 △로밍 및 와이파이 1일 무료 및 할인 혜택 △신한은행 환전 혜택 및 메리츠 해외여행보험 더블마일리지 적립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주요 여행사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노선은 4월 3일부터 주 3회(수/금/일) 운항한다. 인천공항에서 오후 8시 20분에 출발해 현지시각 오전 10시 10분에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하며, 현지 시각 오전 11시 50분에 출발해 다음 날 오후 5시 10분에 인천공항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7월부터 매일 1회로 증편 운항도 검토할 계획이다.

하와이 입국 시 필요한 서류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영문 증명서와 출발 이전 1일 내 코로나19 음성 확인서(PCR 또는 신속 항원검사 모두 유효)이다. 서류 제출 시 별도 격리 없이 바로 입국할 수 있다. 하와이 여행 후 한국으로 귀국 시에는 출발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검사한 PCR 검사 음성 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

[이투데이/유창욱 기자 (woog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