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BTS 제이홉 중국 팬클럽, 美 브로드웨이 5개 대형 스크린 생일축하 광고

세계일보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제이홉(j-hope)의 생일(2월18일)을 맞이해 대형 축하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제이홉의 중국 팬클럽(j-hope Bar)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의 5개 대형 스크린에 생일 축하 광고 영상이 게재된다고 9일 밝혔다.

광고가 나오는 빌딩은 시카고 뮤지컬 극장이 바로 인접해 있으며 3개 블록을 마주하고 있는 요지에 위치하고 있다.

영상에는 화보 촬영과 뮤직비디오 속 제이홉의 모습과 함께 래퍼, 프로듀서, 작사작곡가, 메인댄서로서 제이홉을 소개하고 새로운 음악 작품을 기대해달라는 문구도 등장한다.


일주일 동안 하루 720회 이상 상영돼 생일축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홉의 중국 팬클럽은 매년 기부와 광고를 통해 생일축하 서포트를 이어가고 있다.


2020년에는 중국 안후이성 첸산현에 ‘정호석(제이홉의 본명) 희망병원’을 건립해 감동을 선사했다. 2021년에는 제이홉을 전 세계 아티스트 최초로 뉴욕 ‘원 타임스 스퀘어’ 축하광고 주인공으로 세운 바 있다.

제이홉의 중국 팬클럽은 이번 브로드웨이 광고 외에도 다양한 서포트를 준비 중이며 국내외 팬클럽 역시 수십여 개의 기부와 광고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2일 열리는 미국 ‘2022 아이하트 라디오 뮤직 어워드’에 ‘올해의 베스트 듀오/그룹, 베스트 뮤직비디오, 베스트 팬 아미’ 등 3개 부문 후보에 올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사진= 위버스, 제이홉 중국팬클럽 트위터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심정지
    안성기 심정지
  2. 2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3. 3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4. 4아이유 2억 기부
    아이유 2억 기부
  5. 5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