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무릎에 총 끼고?..'워킹데드' 사망 배우 측 납치 살해 주장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미국 유명 드라마 ‘워킹 데드’의 배우 모세 J. 모즐리가 충격 사망한 가운데 유족들이 납치 살해 의혹을 제기했다.

5일(현지시각) 현지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모세 J. 모즐리는 지난달 26일 조지아주 스톡브리지 밑 주차된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무릎에 총을 낀 상태로 머리에 총을 맞아 숨졌다.

이런 충격적인 사망 형태에 대해 일각에서는 살해 가능성을 제기하고 나섰다. 반면 경찰은 모세 J. 모즐리의 차가 잠겨 있는 상태였기에 자살 가능성을 놓고 수사하고 있다.


그럼에도 유족 측은 “지난달 23일 이후로 모세 J. 모즐리에게 연락이 없었다. 수요일쯤에 실종 신고를 접수했고 경찰이 차량을 추적해 다리 밑 차에서 시신을 발견했다”며 고인이 납치된 후 3일 만에 살해됐다고 주장하고 있다.

특히 여동생은 “오빠는 본인 인생을 사랑했다. 2월 7일에는 녹화 일정도 잡혀있었다. 커리어 쌓는 것을 좋아했고 미래에 대해 큰 계획도 있었다”며 자살 의혹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모세 J. 모즐리는 2012년부터 2015년까지 ‘워킹 데드’의 좀비 배우로 출연했다. 또한 ‘워치맨’, ‘헝거 게임: 캣칭 파이어’ 등에 나와 존재감을 떨쳤다. 하지만 31살 젊은 나이로 생을 마감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