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어쩜 이리 똑같지"..리즈 위더스푼, 데칼코마니 딸과 술 한잔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영화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금발이 너무해' 등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리즈 위더스푼(45)이 자신의 붕어빵 딸 에바 필립(21)과의 근황을 공개했다.

리즈 위더스푼은 5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음, 건조한 1월은 끝난 것 같네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 에바 필립과 주말을 맞아 재택 주방에서 샴페인 한 잔을 나누고 있는 리즈 위더스푼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재치있는 건배사가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리즈 위더스푼은 짙은 녹색 꽃무늬 드레스를 입은 채 금빛 액세서리로 우아함을 더했다. 에바 필립은 검은색 티셔츠와 밝은 갈색 스웨이드 스커트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무엇보다 레바 필립의 활기찬 핑크빛 머리카락이 눈에 띈다.

영락없이 자매같은 모녀. 할리우드 대표 붕어빵 가족이다.

리즈 위더스푼은 1997년 처음 만난 전 남편인 배우 라이언 필립과의 사이에서 에바 필립과 18세 아들 디콘 필립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약혼하기 전 1년 동안 사귀었고 1999년 결혼했지만 결국 2007년 이혼했다.


리즈 위더스푼은 이후 에이전트인 짐 토스와 사귀기 시작했고, 2011년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 부부는 아들 테네시 제임스 토스를 낳았다.

/nyc@osen.co.kr

[사진] 리즈 위더스푼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