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뷔, 박효신과 깜짝 만남 공개…팬들 “콜라보 해주세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와 박효신이 만남이 눈길을 끌었다.

31일 새벽 방탄소년단 뷔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효신과 만나 노래를 부르는 다정한 모습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맷 말티스(Matt Maltese)의 ‘Less and Less’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뷔가 “그냥”이라고 말하면서 미소를 짓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이후 박효신은 뷔의 머리를 부드럽게 손으로 감싸 훈훈한 형, 동생 사이를 보여줬다. 이어 뷔와 박효신은 ‘Less and Less’를 같이 불러 눈길을 끌었다.

뷔는 오랫동안 박효신의 노래에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5일에는 인스타그램에 “신곡이 간절하다”라는 글과 함께 박효신의 ‘Sound of Winter’(겨울소리)를 게재한 바 있으며, 팬들에게 박효신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했다.

이러한 뷔와 박효신의 만남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25일(이하 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월 29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콜드플레이와 지난해 9월 24일 발매한 ‘My Universe’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전주 대비 두 계단 상승한 92위를 기록하며 17주 연속 차트인했다.

‘My Universe’는 이 밖에도 ‘어덜트 팝 에어플레이’ 19위, ‘빌보드 캐나디안 핫 100’ 36위를 기록했다.

사진 = 방탄소년단 뷔 인스타 스토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세호 도라이버 복귀
    조세호 도라이버 복귀
  2. 2아이유 연말 기부
    아이유 연말 기부
  3. 3김민석 총리 소방기관 격려
    김민석 총리 소방기관 격려
  4. 4쿠팡 국정조사
    쿠팡 국정조사
  5. 5김상환 헌재소장
    김상환 헌재소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