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기네스 팰트로 "전남편 크리스 마틴 여친 다코타 존슨, 매우 사랑해"[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팰트로가 전 남편의 연인을 정말 사랑한다고 밝혔다.

팰트로는 28일(현지시간) 밤 인스타그램 질의응답(Q&A)을 진행하면서 전 남편인 가수 크리스 마틴의 여자친구인 배우 다코타 존슨에 대한 진심을 표했다.

한 팬은 팰트로에게 "존슨을 사랑하느냐"라는 깜짝 질문을 던졌다.

이에 팰트로는 "매우 많이 사랑한다"라고 답했다. 그간 팰트로는 존슨에 대해 애틋하게 표현해왔지만 '매우 많이'란 표현을 쓴 적은 처음이다.

또 팰트로는 마틴과의 10년 결혼생활 끝 이혼을 하며 정말 괜찮았는지 묻는 질문에 "물론이다. 그것(이혼)은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에 대해 솔직하게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답했다.

또 최근 몇 년간 본업인 배우로서 활발하지 않았던 그는 "연기와 레드카펫이 그리운가?"란 질문도 받았다. 이에 그는 "연기와 함께 오는 화려한 것들을 그리워하지 않게 됐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한편 펠트로는 1991년 영화 '정열의 샤우트'로 데뷔한 후 영화 '세븐', '셰익스피어 인 러브',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어벤져스’ 등에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마틴과의 사이에 딸 애플과 아들 모세가 있다.

존슨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의 여자주인공으로 유명하다.

/nyc@osen.co.kr

[사진] 기네스 팰트로 SNS,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