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쿠아맨, 이혼 후 차에서 산다..'반전은 집보다 비싼 9억원 RV'[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아쿠아맨'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제이슨 모모아(41)가 12살 연상 리사 보넷(53)과 결별한 뒤 값비싼 RV차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페이지식스가 28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모모아는 최근 미국 LA에 있는 친구 집에 주차된 차량 주위에서 포착되고 있다. 전처인 보넷과 두 아이가 살고 있는 토팡가 집 근처의 친구의 자택 앞에 주차해 있는 것. 모모아가 어시스턴트와 조용히 그 사유지를 산책하는 것도 목격됐다.

일면 안쓰럽지만, 그의 포드 RV 차량은 평범한 캠핑차가 아니다. 해당 차량은 75만달러(한화 약 9억원)짜리 검은색 캠핑카. 콜로라도에 본사를 둔 어스로어머가 맞춤 제작한 고급 RV인 것으로 알려졌다.

모모아의 한 측근은 "그는 호텔에서 지내는 대신 이렇게 머무는 것을 정말 즐긴다. 그는 전용기, 호화 리조트를 즐기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모모아는 리사 보넷과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었다.


지난 2007년부터 동거한 후 2017년 비밀리에 결혼한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모모아가 인터뷰를 통해 TV를 통해 본 보넷을 8살때부터 사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 더불어 영화 촬영 등으로 서로 떨어져 지낸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는 전언이다.


한편 모모아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 ‘듄’, ‘스위트 걸’ 등을 선보였으며 '아쿠아맨2'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제이슨 모모아 인스타그램,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