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윤석열 “김건희 포털 프로필 직접 올려”… 아내 행보 질문엔 ‘묵묵부답’

이투데이
원문보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아내 김건희 씨의 포털사이트 프로필 변경에 대해 “더 상세하게 올릴 예정이라고 들었다”라고 25일 전했다.

윤 후보는 이날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공약을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포털사이트에 김 씨가 직접 프로필을 올린 것이냐’라는 질문에 “여기(기자회견장)에 오기 전에 아내와 통화했는데, 맞다고 하더라”라고 답했다.

이어 “우선은 간단하게 올려놨고 좀 더 상세하게 올릴 거라는 얘기를 막 들었다”며 “뭘 올릴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고 덧붙엿다.

다만 윤 후보는 ‘김 씨가 프로필 등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나서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김 씨가 운영하는 회사인 코바나컨텐츠에서 건진법사가 고문을 맡았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그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와의 단일화를 놓고 본격적인 회의가 시작됐다는 일부 언론보도에 대해 “전혀 아니다”고 일축했다. 윤 후보는 “(국민의힘) 김동철 의원께서 본인이 과거에 안 후보와 당을 함께 했기 때문에 순수한 개인적 의견을 얘기하신 것”이라며 “우리 당의 입장이나 선대본의 입장이나 저와는 무관하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투데이/박선현 기자 (sunhyu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2. 2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3. 3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4. 4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5. 5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