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형욱, 반려견에 개물림 사고 "바닥에 굴렀다…수술 처음" (개훌륭)[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개훌륭' 강형욱이 아찔했던 개물림 사고 당시를 떠올렸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오프닝에서 장도연은 "저희가 즐겁게 시작을 해야 되는데, 강 훈련사님 손을 보고 많이 놀랐다"고 말했다.

앞서 강형욱은 뼈가 보일 정도의 심각한 개물림 사고를 당했다. 당시 강형욱은 수술을 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위험하거나 사나운 녀석에게 다친 건 아니예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더 노력해서 그래도 안 물리는 훈련사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경규는 "강아지에게 물렸다는데 어떻게 된 일이냐"고 물었다.

강형욱은 "개인적으로 훈련하고 놀다가 '공 물어라' 했는데, 손을 물었다"고 사건의 전말을 이야기했다.

강형욱은 "많이 물려봤지만 수술대 위에 올라 수술한 건 처음이다"고 말했다. 이경규가 "40~50 바늘은 꿰맸을 것 같다"고 하자 강형욱은 "상처 단면이 예쁘게 잘리지 않고 개에게 뜯겨 지저분해져서 많이 못 꿰맸다. 듬성듬성 봉합했고 추가로 재봉합 할 수도 있다"고 했다.


강형욱은 "창피하지만 바닥에 굴렀다. 너무 감사하게도 청소해 주시는 분이 저를 발견하고 놀라셔서 사람들을 불러왔다. 손을 다쳤는데도 부축을 받고 내려왔다"고 당시 상황을 알렸다.


이경규는 "그 모습을 본 강아지는 어떤 행동을 보였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강형욱은 "놀랐다. 치료받고 왔는데 구석에 있었다"면서도 "붕대를 감은 손을 보고서는 또 터그 놀이를 하는 줄 알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개들이 무는 게 악력이 보통 악력이 아니다"라며 조심성을 강조했다.


한편, '개훌륭'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