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코로나 확진 은혁 출연 '런닝맨', 호랑이띠 86라인 특집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코로나19에 확진된 슈퍼주니어 은혁이 출연하는 '런닝맨'이 전파를 탄다.

2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호랑이띠 게스트들과 함께한 추억 소환 타임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호랑이해를 맞아 양세찬, 전소민과 동년배인 ‘호랑이띠 86라인’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이들의 등장에 멤버들은 “옛날 생각난다”, “눈물 나려고 한다”라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 게스트는 오프닝부터 김종국의 새로운 타깃이 돼 “예전에는 안 이랬는데. 관리 많이 했구나”라며 폭풍 공격을 받았다. 이에 ‘김종국의 애착 인형’ 양세찬은 “버텨! 널 좋아하는 거야!”라며 김종국 견디기 노하우를 전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게스트는 유재석과의 과거 일화를 공개했는데, 이를 들은 유재석은 “미안하다”라며 어쩔 줄 몰라 했고, 오프닝 사상 유재석의 귀가 빨개지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이에 멤버들도 유재석 놀리기에 열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과거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X’맨을 뒤흔들었던 게스트들은 그때 그 시절을 완벽 재현한 추억의 댄스 신고식으로 흥 바람을 일으켰다. 그 어느 때 보다 ‘범’상치 않은 흥이 넘쳐난 이번 레이스는 23일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런닝맨'은 호랑이띠 특집에 참여한 은혁의 코로나19 확진으로 비상이 걸린 바 있다. 다행스럽게도 추가 확진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사진 = S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