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데미 무어, 7억성형 전 넘사벽 자연미인 시절[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가 극강의 청순미를 자랑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데미 무어는 21일(한국시간) 개인 SNS에 'Biker chic(k)"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자전가 위에 앉아 포즈를 취한 데미 무어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청바지에 목티와 조끼, 워커의 조화가 시크하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을 자아낸다. 그러면서도 자연스러운 얼굴은 청초해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워낙 동안이라 최근 사진인지 20년 사진인지 모르겠다", "잡지에서 본 이 사진 기억나", "타임리스 뷰티"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데미 무어는 앞서 한화 약 7억 원이 넘는 돈으로 전신 성형수술을 한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해 1월 열린 펜디 런웨이에 올랐을 때는 성형 혹은 시술을 갓 한 듯한 얼굴로 인해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기며 '과거와는 완전히 달라진 얼굴'이란 반응까지 얻었던 바다. 하지만 한국나이로 61세인 그가 명불허전 동안을 자랑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한편 영화 '사랑과 영혼', '어 퓨 굿 맨' 등으로 유명한 데미 무어는 배우 브루스 윌리스와 지난 1987년 결혼해 2000년 이혼했다. 슬하에 루머, 스카우트, 탈룰라 윌리스가 있다. 브루스 윌리스는 2009년 23세 연하인 모델 엠마 헤밍과 재혼했다. 데미 무어와 브루스 윌리스는 비록 헤어졌지만 가족이란 울타리 속에서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데미 무어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