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가흔, 학폭 의혹 딛고 수의사됐다 "해방감 만끽"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이가흔

이가흔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채널A 연애 예능물 '하트시그널' 시즌3(2020)에 출연한 이가흔(26)이 수의사가 됐다.

이가흔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제66회 수의사국가시험 합격 인증샷응 올렸다. "수험생으로 보낸 지난 몇 달 간 마음으로 응원해준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여고생이 된 열입곱 살의 나. 10년 뒤의 나는 어떤 사람일까 가슴 벅차하며 기대하곤 했었는데…언니 수의사 됐다ㅠㅠ"라고 적었다.

"동물을 좋아하던 너는 이제 그들을 돌봐줄 수 있는 사람"이라며 "10년 뒤의 나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렵니다. 체감상 시험기간이 아닌 기간보다 길었던 지난 6년 막상 끝이라고 생각하니까 좋네요. 아직은 좋은 것 같아요. 아쉬움은 한 톨 정도? 좀 더 다양한 영역에서 더 배우고 해보고 싶던 일을 도전하고 싶어요. 그럼 이제 해방감 만끽하러 갑니다"라고 했다.

채널A '프렌즈'(2021)에서 함께한 하트시그널 시리즈 출연자들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정의동은 "해방이니까 해방촌 가즈아"라고 썼다. 정재호는 "우와"라며 박수 이모티곤을 덧붙였다. 오영주는 "크으 역시!! 축하한다. 축하파티하자"고 했다. 개그맨 박성광도 "가흔 너무 멋지다"라고 남겼다.

이가흔은 건국대 수의학과 출신이다. 하트시그널3 출연 당시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이가흔은 피해를 주장한 A씨를 허위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으나, 검찰은 혐의없음으로 결론을 내렸다. 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A씨를 재고소했고, 재판부는 선고 유예 판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검정고무신 성우 선은혜 별세
    검정고무신 성우 선은혜 별세
  3. 3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4. 4이란 왕세자 북한
    이란 왕세자 북한
  5. 5정신우 셰프 별세
    정신우 셰프 별세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