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키썸, 감각적인 신곡 티저 영상 공개···1년 10개월만 컴백 기대감 증폭

서울경제 추승현 기자
원문보기


약 1년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가수 키썸(KISUM)이 감각적인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17일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9일 정오 발매될 키썸의 새 싱글 '더 세컨드 키 투 썸 아일랜드(THE 2nd KEY TO SUM ISLAND)'의 타이틀곡 '사실 누군가 날 감싸 안아 주길 원해 (original ver)'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키썸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을 배경으로, 신곡 '사실 누군가 날 감싸 안아 주길 원해'의 영문 타이틀인 '베어 트리스(Bare Trees)'가 적혀 있는 아름다운 스노우볼이 눈에 띈다. 눈이 내리는 원형 크리스털 내부, 앙상하고 마른 나무 아래 살아있는 듯 깊게 내린 뿌리가 극명하게 대비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스노우볼 위 이번 신곡의 노랫말이 리릭 비디오 형식으로 펼쳐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아냐 사실 혼자인 게 너무 싫어/날 내버려 두지 마 가지마 가지마/메말라버린 길 위에 베어 트리스' 등 공감 가는 노랫말과 키썸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사실 누군가 날 감싸 안아 주길 원해 (original ver)'는 키썸의 장기 프로젝트 '썸 아일랜드'의 두 번째 시리즈로, '앙상하고 마른 나무'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베어 트리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힙합 어쿠스틱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9월, 키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1 키썸 콘서트 폴링 인 썸(FALLING IN SUM)'에서 선공개돼 음원 발매 요청을 꾸준히 받아온 이번 신곡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키썸의 독보적인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을 백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신곡은 추후 NFT 콘텐츠 형식의 버추얼 앨범 출시와 포토카드 경매를 예고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키썸의 버추얼 앨범은 직접 아바타를 움직이며 음악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최초의 체험형 NFT 앨범으로, 신곡 편곡 버전과 미공개 포토 및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