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활동+수능 공부 병행…"점수 아쉬워" 눈물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사진=그룹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인스타그램

/사진=그룹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인스타그램


그룹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이 가수 활동 중에 수능 공부를 병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공개된 유튜브 웹 예능 '문명특급'에는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이 출연해 MC 재재를 만났다.

이날 재재는 지난해 11월 수능을 치르며 수험 생활을 마친 백지헌에게 "축하한다"고 인사를 건넸다. 그는 "정말 대단하다. 활동이랑 공부를 병행하는 게 쉽지 않다"며 박수를 보냈다.

백지헌은 'Talk&Talk' 활동 당시 3~4시간밖에 잠을 못 자더라도 음악방송 가기 전에는 꼭 1~2시간 공부를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백지헌은 수능 날에도 바로 연습실에 갔다며 쉴 틈 없이 활동 복귀에 전념했다고 전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이채영은 당시 백지헌이 수능 후에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고 와도 되는지 전화로 물어봤다고 일화를 전했다. 당시가 떠오른 백지헌은 갑작스럽게 눈물을 보였다.

백지헌은 이채영이 "(지헌이가) 수능을 잘 못 봐서 속상했나 보다"라고 말하자 다시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백지헌은 "그때 공부를 너무 열심히 했는데 아쉽다"고 말했다.


백지헌은 "엄마 아빠가 고생했다고 안아주는데 눈물이 나더라. 왜 사람들이 우는지 알 것 같았다"고 수능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백지헌은 "1월 1일 날 콘서트가 있었다. 콘서트 끝나고 엄마 아빠에게 술을 배웠다. 로망이었다. 소주, 맥주, 양주를 한 잔씩 마셨다"고 전해 멤버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앞서 백지헌은 프로미스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 5시간 37분 동안 공부를 하는 영상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그는 영상에서 움직임 없이 밤샘 공부를 해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