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0.5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다니엘, '다이어리 데이'에 일기장 선물하고 싶은 스타 1위 차지.. 김선호 2위ㆍ장기용 3위

스타데일리뉴스 천설화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강다니엘 ⓒ스타데일리뉴스

강다니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강다니엘이 '다이어리 데이'에 일기장을 선물하고 싶은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지난 12월 21일부터 1월 11일까지 초ㆍ중ㆍ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10,917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다이어리 데이'에 일기장을 선물하고 싶은 스타 1위로 강다니엘(6,649명, 60.9%)이 선정됐다.

강다니엘에 이어 김선호(3,059명, 28.0%)가 2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 장기용(430명, 3.9%), 공유(291명, 2.7%)가 각각 3, 4위를 차지했다.

1월 14일, '다이어리 데이'는 연인끼리 서로 일기장을 선물하는 날이다.

'다이어리 데이'에 일기장을 선물하고 싶은 스타 1위로 강다니엘이 선정된 이유에 대해서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강다니엘의 러블리한 멍뭉미와 따뜻한 마음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강다니엘은 엠넷(Mnet) '프로듀스 101-시즌 2'가 배출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특유의 멍뭉미와 치명적인 섹시미로 국민 프로듀서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솔로로 데뷔한 후에는 장르의 폭을 넓히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가수 강다니엘은 지난해 대박 예능의 하나로 꼽히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MC로 활약하며 활동 범위를 넓혔다. 강다니엘은 자타 공인 연예계 대표 춤꾼이자 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아티스트로 학창 시절 교내 비보잉 활동은 물론 현대무용 전공까지 춤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전공전문 지식과 경험을 잘 살린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다.

강다니엘은 얼마 전에 종방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핀 오프 프로그램인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도 진행자로 맹활약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배우 데뷔전을 치른다. 상반기 공개되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청춘의 캠퍼스 라이프를 연기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리는 작품. 강다니엘은 채수빈ㆍ이신영ㆍ박유나 등 청춘스타들과 함께 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논란
    이이경 유재석 논란
  3. 3추경호 불구속 기소
    추경호 불구속 기소
  4. 4손흥민 동상
    손흥민 동상
  5. 5허경환 런닝맨 활약
    허경환 런닝맨 활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